[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자사몰 ‘워커힐 스토어’ 리뉴얼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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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1-09
- 5성급 호텔 최초의 ‘회차별 자동결제 정기구독’ 시스템 도입... 고객 니즈에 따라 각 상품별 맞춤 구독 스케줄 설정 지원
- 고객 이용 편의 향상을 위해 개인 및 단체 선물하기, 온·오프라인 교차 멤버십 포인트 사용 구현 등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도 선봬
- 2월 6일까지 워커힐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그랜드 워커힐 로열 스위트 숙박권, 더뷔페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 제공
[사진 설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비대면 호텔 경험 제고를 위해 자사몰 ‘워커힐 스토어’ 개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자사 온라인몰(이하 자사몰) ‘워커힐 스토어’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최근 소비 트렌드가 온라인과 비대면 중심으로 변화함에 따른 것으로, 워커힐은 디지털 경험 혁신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호텔 경험을 제고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의 일환이다.
2015년 자사몰을 오픈한 워커힐은 이번 ‘워커힐 스토어’의 개편에서 시즌 프로모션, 선물하기, 멤버십 포인트 사용 구현 등 특급 호텔 경험을 일상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으며, 자사몰 구매 리뷰에 대한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 설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비대면 호텔 경험 제고를 위해 자사몰 ‘워커힐 스토어’ 개편했다
.고객이 모바일로 ‘워커힐 스토어’에서 직접 주문하는 모습]
새단장을 마친 ‘워커힐 스토어’는 5성급 호텔 최초로 고객의 소비 주기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일정에 받아볼 수 있는 ‘회차별 자동결제 정기구독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내 맘대로’ 정기구독 스케줄 설정 기능으로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별로 배송일과 회차를 지정할 수 있다. 또한 최종 할인가에 5% 추가 할인, 구독 회차별 포인트 적립도 부여된다.
온라인 커머스의 장점을 활용한 ‘선물하기’ 기능도 추가됐다. ‘워커힐 스토어’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하기 버튼을 누른 후, 선물 받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엑셀 파일만 업로드하면 원하는 다수의 대상에게 선물을 발송할 수 있는 ‘단체 선물하기’도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워커힐은 고객 멤버십 포인트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자사몰과 호텔 영업장에서 쌓은 포인트를 온·오프라인에서 교차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또한 호텔 업계 최초의 시도로, 워커힐은 이번 자사몰 개편을 통해 국내 호텔 업계를 선도하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함으로써 고객 만족과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사진 설명: ‘워커힐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다양한PB 상품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조윤동 대외사업부장은 “워커힐은 비대면 소비와 온라인 쇼핑 증가 등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 전환을 통한 고객 경험 혁신에 주력해왔다. 이번 자사몰 개편도 이 같은 노력에서 시작한 것”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 워커힐은 ‘워커힐 스토어’를 통해 특급 호텔의 경험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보다 가깝게 전달하며, 온·오프라인 전반에서 워커힐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워커힐은 자사몰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2월 6일까지 '워커힐 스토어'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사몰 구매자라면 누구나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그랜드 워커힐 서울 로열 스위트 숙박권(1인),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뷔페 식사권(2인), 워커힐 밀키트 3종 세트(10인), 워커힐 피자 3종 세트(10인), 워커힐 HMR 3종 세트(20인) 등 론칭 기념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월 15일 '워커힐 스토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워커힐은 호텔 서비스 전반에 디지털 경험을 성공적으로 도입하며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전반에서 향상된 호텔 경험을 제공하는 워커힐의 새로운 자사몰 ‘워커힐 스토어’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